숙박

원투고에서 숙박업소 모아보기

평점

라림부띠끄호텔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환상적인 제주바다의 전망 라림 호텔은 제주도 남쪽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바다의 전망과 함께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그림같은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92,700140,000

상세보기

평점

끄라비펜션

끄라비펜션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지어진 곳입니다. 서귀포 바다의 섶섬, 문섬, 지귀도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는 낮의 바다와는 또 달리, 불을 환하게 밝힌 고기잡이 배들이 떠 있는 밤의 바다는 참 낭만적이고 아름답습니다.

43,600100,000

상세보기

평점

블루스프링 부띠끄 호텔

제주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인 협재해수욕장인근에 위치하여 협재해수욕장과 비양도를 품은 바다전망(스튜디오,스위트는 한라산전망)이 훌륭하며, 일몰풍경이 환상적입니다 - 다양한 타입의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옥상전망대에서는 시즌별로 각종 이벤트와 강연,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비양도, 신화역사공원, 오설록, 곽지과물해변, 새별오름 등 주변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기에 제주여행의 베이스캠프로 적합합니다.

65,400150,000

상세보기

평점

글래즈하임호텔

아름다운제주의산과바다 제주순수자연과당신의소중한휴식의만남?글래즈하임호텔 아름다운제주서귀포에위치한글래즈하임호텔은천혜의자연환경과편안함을극대화한현대식가족호텔로고객님께최고의휴식과소중한사람들과아름다운추억을만들어드릴것입니다. 인근중문관광단지와서귀포의아름다운자연환경을품어안은최적의위치에고객님의니즈에맞춘차별화된서비스를제공하며, 키즈룸을비롯한 9개타입의객실을준비해여행목적에맞는최상의휴식을선사합니다.

118,200250,000

상세보기

평점

비앤썬(Beach&Sunrise)

43,600110,000

상세보기

평점

미소게스트하우스

힐링이 필요하신 여러분~ 가족같은 게스트 하우스 "미소 "입니다. 전통과 역사가 살아숨쉬는 원도심에 위치한 제주미소게스트하우스는 여행자들을 위해 가족같은 분위기와 정이 넘치는 공간,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드립니다. 여행자들을 그냥 나그네가 아닌 가족처럼,친구처럼 최선을 다할 것을 저희가족일동은 약속드립니다. 정이넘치는 집! 편안한 집! 나의 집 같은 "미소게스트하우스"와 함께 하세요!

15,00021,000

상세보기

평점

썬비치리조트

공항에서 용두암 해안도로를 따라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호해수욕장이 도보로 5분거리에 있으며 건너편 도두항 포구에는 각종 먹거리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76,30090,000

상세보기

평점

물뜰에쉼팡 리조트

물뜰에쉼팡 리조트는 물그늘에서 쉬어간다는 뜻의 제주어입니다. 650평 대규모 수영장에서 수상자전거와, 투명카약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1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객실 테라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수영장과 건물뒷편까지 이어지는 220m 산책로는 가장 제주다운 멋스러움이 담긴 돌담길과 꽃길로 조성되어있으며, 깨끗하고 상큼한 제주의 아침공기를 마시면서 산책을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을 배려한 마음이 담긴 길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야외바베큐장 뿐만 아니라, 우천 시에도 즐기실 수 있는 실내 바베큐장도 완비되어있습니다. 물뜰에쉼팡 리조트에서 또다른 제주의 추억을 만들어가시기를 희망합니다.

54,500150,000

상세보기

평점

도라미펜션

2015년 8월 신축오픈 한 서귀포 도라미펜션은 신효의 자랑인 쇠소깍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이나 서쪽 관광지로 갈수잇는 중간지점에 위치하여 찾아오기 쉬운곳으로 제주도의 푸른 밤하늘과 반짝이는 별들을 품고 단 꿈을 꿀수 있는곳. 아름다운 제주여행에 낭만과 여유를 즐길수 있는곳.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 편안한 휴식을 가질수 있는곳, 저희 도라미펜션에서는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께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45,00065,000

상세보기

평점

반하크라펜션

반하크라는 제주어로 반할 것 같다라는 뜻입니다. 소박한 SLOW LIFE를 꿈꾸며 감귤 농원 내에 반하크라라는 힐링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상업적인 숙박의 개념이 아닌 일상의 복잡함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주인장의 소망이 담긴 곳입니다. 싱그러운 감귤향이 가득한 반하크라에서 편안함과 여유로움에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65,40080,000

상세보기